'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옹달샘 장동민-유세윤-유상무가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를 최초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옹달샘에 빠진 나비' 특집으로 나비-장동민-유세윤-유상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 한 가지 눈길을 끄는 것은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옹달샘의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 무대다.
제작진에 따르면 옹달샘은 '옹달샘 데이'의 일환으로 신곡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를 발표했다. '옹달샘 데이'는 멤버 장동민-유세윤-유상무가 각각 돌아가며 하고 싶은 일들을 이루어내는 일종의 이벤트로,신곡은 유상무의 바람을 통해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세윤은 "어느 시점이 지나서 멤버들끼리도 잘 안 보게 되더라. 그래서 볼 '건수'를 만들어야겠다 싶어 서로 하고 싶은 걸 정하기로 했다"며 "그 때 유상무가 낸 아이디어가 바로 앨범 만들기였다"는 앨범 탄생 비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무대에 오른 옹달샘은 노래 전주 만으로도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며 웃음을 예고했고, 무의미한 가사와 이에 상반되는 진지한 표정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무엇보다 장동민은 영혼 없는 표정으로 가사를 또박또박 읽어내 '웃음 핵폭탄'으로 큰 활약을 했다.
특히 옹달샘 멤버들은 "가사를 쓰는데 의견충돌이 생겨서 가사를 쓰지 말자고 했다"며 노래에 가사가 없는 이유를 설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MC들도 중독된 옹달샘의 無의미, 無가사 '좋아요 누르고 팔로우' 방송 첫 무대를 볼 수 있는 '라디오스타'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