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틀트립' 주결경, 中 여름철 국민 야식 '롱샤' 추천! 전소미 "꼭 괴물처럼 생겼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사진. KBS2

아이오아이 주결경이 '배틀트립'에 출연해 엄마와의 추억이 담긴 중국 여름철 국민 야식인 '롱샤'를 강력추천했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배틀트립'에 전소미와 나와 중국 상하이 투어를 떠나 매콤한 맛의 민물가재 요리인 '롱샤' 식당을 방문했다.

요리가 나오자 주결경은 "여름철에 특히 많이 먹고 중국에만 있는 음식이다"라고 소개하며 "나는 엄마랑 매일 먹었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소미는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괴물같다"며 경악하며 너스레를 떨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맛을 본 전소미는 "향신료 맛이 나는데 중국의 특징처럼 강한 향신료는 아니고 향은 느껴지는데 거부감은 안 난다. 꼬들꼬들한 새우맛으로 향신료에 민감한 한국 사람에게 추천한다"라고 평해 눈길을 끌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