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혜빈, 발리 해변에 드러누워 고혹적인 자태 '모래 뭍으니 더 섹시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슈어 제공
사진. 슈어 제공

지난달 종영한 tvN인기드라마 '또 오해영'의 히로인인 배우 전혜빈이 뷰티 & 스타일 매거진 를 통해 '예쁜 오해영' 다운 뛰어난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해변인 발랑안 비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전혜빈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비치 메이크업으로 얼굴의 윤곽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였다.

전혜빈은 입생로랑,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시세이도, 메리케이 등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진행됐다.

그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통해 고혹미가 드러나는 여배우의 팔색조 매력과 성숙한 여인의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컷이 바뀔 때마다 전혜빈은 다양한 표정 변화와 함께 프로다운 포즈를 취함으로서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해 스태프의 칭찬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파도와 모래, 뜨거운 햇살과 어우러진 전혜빈의 다섯 가지 뷰티룩은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