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섹션' 방탄소년단, '무한도전' 박명수와 콜라보? "언급된 것 자체가 영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그룹 방탄소년단이 '무한도전'에 감사함을 전했다.

30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섹션 다방' 코너에는 대세그룹 방탄소년단이 출연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최근 MBC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컬래버레이션을 요구한 장면을 봤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무한도전'에서 언급된 자체만으로도 영광이었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고, 랩몬스터는 "언급된 것 자체도 영광인데 저희 이름을 편집하지 않은 점에 감사드린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멤버 진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에 대해 "저는 먹방, 여행프로그램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슈가는 "그게 바로 '섹션TV 연예통신'이다"고 센스있는 답변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