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인구의 날(7월11일)을 앞두고 대구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주최로 1일 대구 중구 반월당 메트로센터에서 열린 '제7회 대구시 인구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저출산 극복 슬로건 홍보를 위해 거리홍보 캠페인을 하고 있다.
한편, 세계 인구의 날은 1987년 7월 11일 세계인구가 50억 명을 넘은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국제연합이 지정한 날이다.
세계 인구의 날(7월11일)을 앞두고 대구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주최로 1일 대구 중구 반월당 메트로센터에서 열린 '제7회 대구시 인구의 날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일·가정 양립을 위한 실천 메시지를 평균대에 하나씩 올려 놓으며 의미를 전하는 '일·가정 양립 균형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세계 인구의 날(7월11일)을 앞두고 대구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대구·경북지회 주최로 1일 대구 중구 반월당 메트로센터에서 열린 '제7회 대구시 인구의 날 기념식'에서 뮤지컬 배우들이 작지만 뜻 깊은 결혼문화 확산을 주제로 뮤지컬 '웨딩' 공연을 펼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