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콤커피, 감성 발라더 'DK'와 '베란다라이브' 열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월 베란다라이브 포스터. 달콤커피 제공.
2월 베란다라이브 포스터. 달콤커피 제공.

달콤커피가 2월의 아티스트로 가수 DK를 선정하고,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달콤커피는 디지털 싱글 '거짓말(Lie)'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 실력파 보컬리스트 DK를 2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2일과 28일 각각 달콤커피 양재점과 전남대후문점에서 8시에 열리는 베란다라이브 공연에는 DK의 신곡 '거짓말(Lie)'을 비롯해 다양한 선곡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DK의 신곡 '거짓말'은 애절하고 감미로운 음색과 소름돋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에게 커다란 감동의 무대가 될 전망이다.

달콤커피가 선사하는 DK의 베란다라이브 공연은 앱과 현장 응모를 통해 100여명의 팬들을 초대할 예정이며, 응모 방법과 공연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