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신문 CEO스피치아카데미 1·2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대 회장에 서한종 태원전장 대표

서한종 MCA 2대 총동창회장
서한종 MCA 2대 총동창회장

매일신문 CEO스피치아카데미(MCA·원장 하태균)는 27일 대구 호텔수성 수성스퀘어에서 1·2대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김재용 초대 동창회장(KB모터스 대표)이 이임했고 서한종 태원전장 대표가 2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또 이재혁 포스틸 대표가 수석부회장, 김선영 리스크 컨설턴트가 사무총장으로 선임됐다.

김재용 초대 동창회장은 "MCA는 출범 3년 만에 250여 명의 수료생이 배출됐고 현재는 11기 재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모든 회원들의 일상이 힘들었지만 동창회원들이 일심동체로 도와준 노력 덕분에 총동창회의 기틀을 잘 다진 한 해였다"며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2대 총동창회장으로 추대된 서한종 대표는 취임사에서 "장애인 론볼대회, 장애인 김장 후원 등 소외계층 지원 봉사활동에 앞장선 초대 동창회의 뜻을 이어받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MCA 총동창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1~11기 회원은 물론 박우근, 윤기배 대구시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가수 박세빈(5기) 원우의 축하 공연과 함께 신임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매일신문 CEO스피치아카데미는 지역의 최고경영자들이 모여 12주에 걸친 스피치 파워 리더십과 기술 프로그램(Speech Power Leadership & Skills Program)으로 운영되며 2018년 1기를 시작으로 10기까지 총 25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