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광석 25주기 추모 공연 온택트 방식 6일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튜브로 오후 7시부터 생중계

영원한 가객, 고(故) 김광석의 25주기 추모 공연이 그의 기일인 6일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유튜브 '김광석 공식' 채널을 통해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며, 재즈보컬리스트 유사랑이 김광석의 명곡들을 재즈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젊은 포크 아티스트 서연우가 트리뷰트 공연을 펼친다.

이에 앞서 추모식은 같은 날 오후 2시, 김광석길에 있는 김광석 동상 앞에서 개최되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유족, 관계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할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박하지만 큰 울림이 있는 고인의 노랫말들이 코로나19와 한파로 얼어붙은 시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발생한 화재로 문을 닫았던 김광석스토리하우스는 복구가 마무리되어 7일부터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다주택자 문제를 둘러싸고 이재명 대통령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 간의 공개 설전이 이어지고 있다. 이 대통령은 다주택자를 사회악으로 규정하기보...
20대 고용 시장에서 상용직과 아르바이트 모두 감소하며 이중 한파가 닥쳤고, 1월 기준 20대 임금근로자는 지난해보다 17만9천명 줄어든 3...
대법원은 교회 신도들에게 허위 성폭행 기억을 주입한 혐의로 기소된 교회 장로와 그의 배우자, 집사에게 무죄를 확정하며 2019년 사건에 대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