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중환 대구 달성군의회 부의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군민과 함께하는 자치분권시대 각오 다져
대구시의회 김원규·전경원 위원장 지명

하중환 대구 달성군의회 부의장이 19일
하중환 대구 달성군의회 부의장이 19일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하중환 대구 달성군의회 부의장은 19일 자치분권 2.0시대 개막을 응원하는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9일 지방자치법 전부개정 법률안이 국회를 통과함에 따라 지방자치의 도약을 축하하고 주민중심 자치분권 실현에 대한 소망을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하중환 부의장은 "자치분권 2.0시대, 새로운 민주주의의 길을 27만 군민과 함께 열어가갔다"면서 군민과 함께하는 자치분권시대의 각오를 다졌다.

하 부의장은 최근 특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대구교육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또 지난해 전국시군구자치구 의회 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 의정 봉사상을 받기도 했다.

이주한 대구 서구의회 부의장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한 하 부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대구시의회 김원규 건설교통위원장과 전경원 교육위원장을 지명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