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매율 1위 ‘새해전야’ 10일 개봉, 이동휘 “극장에서 만나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화
영화 '새해전야'가 10일 개봉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캡쳐

영화 '새해전야'가 10일 개봉한 가운데 배우 이동휘가 직접 관람을 독려했다.

이동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드디어 '새해전야'가 개봉합니다. 안전수칙 잘 지켜서 극장에서 만나요. 천두링 씨와 염혜란 누나와의 호흡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새해전야'에서 예비부부로 열연을 펼친 이동휘와 중국 배우 천두링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극중 이동휘는 대륙의 예비 신부와 결혼을 앞둔 여행사 대표 용찬 역을 맡아 대사의 90% 이상을 중국어로 소화한다. 용찬 역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기 위해 중국어 공부에 매진했다는 이동휘는 원어민 못지않은 중국어 실력으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새해전야'에는 이동휘와 천두링을 비롯해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염혜란, 유태오, 김강우, 소녀시대 수영 등이 출연한다.

김윤지 인턴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