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스공사, 하반기 신규 직원 55명 채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1일∼9월 7일 지원 접수…사회형평 채용, 블라인드 채용 강화

한국가스공사 대구 본원 전경. 가스공사 제공
한국가스공사 대구 본원 전경. 가스공사 제공

한국가스공사는 하반기 신규 직원 55명(일반직 47명, 연구직 3명, 별정직 5명)을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스공사는 상반기 10명에 이어 사회형평 채용(장애) 8명을 추가 선발하고, 고졸 인재를 채용한다.

아울러 블라인드 채용을 강화해 차별 요소를 배제하고 능력 중심으로 인재를 선발한다. 또 미래 신사업 및 안전관리 수행을 위한 직무 채용을 확대해 정부 에너지 전환 정책에 발맞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가스공사 홈페이지(www.kogas.or.kr)를 통해 오는 31일부터 9월 7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필기 전형은 10월 9일과 10일 대구 및 수도권에서 치러진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중앙방역대책본부 시험 방역관리 안내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채용 절차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