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바르게살기 여성협, 추석맞이 사랑의 물품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바르게살기 여성회
바르게살기 여성회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여성회(회장 김정림)는 추석을 맞아 지난 8일 젓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준비한 물품을 회원들이 소외계층 8가정을 직접 방문,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살피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원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회원들이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각 가정을 방문할 때 대면을 최소화하여 전달했다.

김정림 여성회장은 "우리 여성회원들이 준비한 작은 마음이 소외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주변 소외된 이웃들과 소통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여성회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매달 첫째 주 목요일마다 무료급식 봉사 및 도시락 배달, 말벗 되어드리기 봉사를 꾸준히 실시하는 등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