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위드코로나' 시대, 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부름'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부의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소규모 모임 및 행사가 늘어나는 가운데 주식회사 나목이 실생활 모임 정보 플랫폼 '부름(Bloom)'을 이달 중 정식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 시기 동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것 배달 플랫폼이 '위드코로나' 전환 후 급격히 주문량이 감소하고 있다. 다시금 소규모 모임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부름'은 이 같은 시기에 맞춰 각종 모임에 필요로하는 소규모 모임 및 대규모 행사에 필요한 장소대관, 식/음료, 선물 쇼핑 등 모든 정보 및 가격을 원스톱으로 확인 및 예약 가능한 서비스 플랫폼이다.

숙박 시설을 검색해 예약 하듯이 다양한 모임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직접 예약을 할 수 있다.

김선혁 나목 대표이사는 "부름(Bloom) 플랫폼은 외식, 대관, 문화행사 등의 다양한 상품의 정보을 모바일 앱에서 한번에 찾아보고 예약·결제까지 제공가능하다"라며 "현재 1차 베타버전을 오픈해 테스트가 거의 완료된 상태다"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