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도, 안전전문 전시회 ‘안전산업대전’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26일 대구 엑스코 서관에서…안전 분야 100여 개 기업 참가, 400여 개 부스 운영

경상북도는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 서관에서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안전, 재난안전, 생활안전, 건설안전 분야로 100여 개 기업이 참가해 400여 개 부스로 구성됐다. 안전 관련 공공기관과 우수기술 보유 기업이 참여, 안전과 성장이 선 순환하는 종합 마케팅의 장이다.

이번 전시회는 경북도 안전산업 활성화와 안전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해 기획됐다.

안전기업 제품 설명회, 해외바이어 온라인 상담회, 재난안전네트워크 구조구급기술 경연대회, 안전경북 365포럼 등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안전체험관 등 안전산업대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2021 경상북도 안전산업대전 홈페이지(www.safetyexp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성조 경북도 행정부지사는 "재난안전 산업 분야는 연평균 6.4% 성장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련 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안전 관련 산업에 대한 지원을 위해 종합계획을 수립하는 등 안전경북 발전의 큰 틀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민석 국무총리는 정치 관련 여론조사에 대한 질문을 자제해 줄 것을 요청하며, 국정 수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
글로벌 불확실성과 공급 구조 변화 속에서 부동산 시장이 자산 가치 중심에서 주거 효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알투코리아, ...
무소속 강선우 의원이 서울경찰청에 다시 출석하여 공천헌금 수수 의혹에 대한 2차 조사를 받았다. 강 의원은 김경 전 서울시의원으로부터 1억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