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 이런 행사...전통놀이 하는 테마파크, 할인 나선 마트·백화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월드 제공

놀이공원, 백화점·마트 등 업계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지인들과 보내는 사람들을 겨냥해 각종 행사에 나서고 있다.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내달 2일까지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날 복한마당'을 연다. 놀이공원 곳곳에 숨겨진 '행운의 호랑이'를 찾으면 복불복 상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연다.

'코코몽 눈 놀이터' 안에는 도심을 바라보며 썰매를 탈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이월드는 빙어낚시, 빙어튀김, 풍선다트, 달고나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했다.

이월드 내 겨울에 피는 동백꽃을 조성한 계단도 마련됐다. 이월드는 "고스트하우스 판타지 광장에 아름답게 피어난 동백꽃을 배경으로 이월드에서 독특한 겨울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은 내달 1일까지 대구경북 지역 전 지점에서 '설맞이 이득을 범, 혜택을 범' 행사를 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코치, 니꼴밀러 등 브랜드의 핸드백 할인을 비롯해, 클라이드, 인디고뱅크 등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이 외에도 휠라골프, 클라비스 등 골프·아웃도어를 저렴하게 판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MB플러스, 비지트인뉴욕 등 영캐주얼 의류를 최대 80% 싸게 판다. 바찌, 로베르따 등 남성의류도 최대 70% 할인한다. 아가방·폴햄키즈 등 아동복도 저렴하게 내놓는다.

대구경북 전 지점 모던하우스에서 식기와 수저, 조리도구 등 설 명절 주방용품을 할인한다. 전 지점 백화점 식품 매장에서는 '설날 상차림 대전' 등을 연다.

이마트는 다음 달 2일까지 명절 때 즐겨 먹는 LA갈비를 연중 최대 규모인 120t을 준비해 판매한다. 일품요리용으로는 피코크 인기 밀키트 5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다음 달 2일까지 '2022 설날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열고 축산·과일·수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홈플러스 제공

롯데마트는 전국한우협회·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한우 행사에 나선다.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 한우구이용 상품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육전용 홍두깨살은 2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3종을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