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잘풀리는집, '잘풀리는 순간' 프로모션 세 번째 ‘엮다’ 팝업전시회 마련

갤러리 카페 통한 전시 및 참여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미래생활
사진제공=미래생활

생활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 '잘풀리는집'이 프로모션 '잘풀리는 순간'의 세번째 단계를 진행한다.

미래생활은 오는 22일부터 7일간 서울 용산구 파비욘드 갤러리에서 팝업 전시회 '잘풀리는 순간 〈엮다〉'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잘풀리는 순간'은 담다, 짓다, 엮다의 순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의 마지막 '엮다'는 풀리는 사진을 담은 담다 사진에 제목을 짓는 짓다를 엮어 전시회 형태로 진행된다.

'풀린다' 라는 의미를 담은 사진을 올리는 첫 번째 프로모션인 '담다'와 올라온 사진에 제목을 짓는 '짓다'는 총 3천명 이상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이번 팝업전시회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브랜드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라며 ""갤러리 카페에서 잘풀리는 순간을 담은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미래생활 측은 이번 전시회를 맞이해 전시를 감상하고 비치된 영수증사진기를 활용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잘풀리는집 화장지, 물티슈, 치킨세트,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