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및 빙수 업계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맞춰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상큼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겨냥해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준비했다"라며 "상큼한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 드래곤후르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듬뿍 올려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건강한 라이프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에 맞춰 '캐리비안 패션빙수'는 '잠바주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잠바주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한 것.
또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을 겨냥해 망고, 파인애플 등 화려한 색감의 열대과일 얼음과 과일을 토핑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은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