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는 뷰티스킨테라피과가 최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12회 대구시장배 국제피부미용경기대회'에 참가, 대구시장상 8개를 포함해 참가자 19명 전원이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 부대행사로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대구시지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얼굴스웨디쉬, 얼굴특수관리 몸매스웨디쉬, 몸매특수관리, 창작테라피 등 9개 종목에 일반부, 대학부, 고등부 500여 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계명문화대 뷰티스킨테라피과는 대구시장상 18개 중 8개를 휩쓸었다.
뷰티스킨테라피과는 대구시장상-금상에 얼굴스웨디시 부문 성호진, 몸매특수관리 부문 박은빈, 발테크닉 부문 김지아 학생이 수상했다. 대구시장상-은상에는 몸매특수관리 부문 유수진, 발테크닉 부문 김현아 학생 등이, 대구시장상-동상에는 얼굴특수관리 부문 김수현, 발테크닉 부문 김솔 학생이 등이 각각 선발됐다.
또한, 얼굴스웨디쉬, 얼굴특수관리, 몸매특수관리, 발테크닉 부문 등 각 종목에서 국회의원상, 산업인력공단 대구지본부장상, 대구시의회의장상, 지회장 금상, 지회장 은상 등 참가자 19명이 모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성은 뷰티스킨테라피과 교수는 "현장경험이 풍부하고 실무능력이 우수한 교수들이 글로벌 스킨테라피 리더 양성을 목표로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중점적으로 지도했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