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노그리드, 2022년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사진= 이노그리드 제공
사진= 이노그리드 제공

이노그리드가 2022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8월 3일부터 9월 2일까지 ▲클라우드 R&D 개발 부문 ▲기술지원 부문 ▲사업·컨설팅 부문 등 연구개발, 엔지니어, 영업, 컨설팅 및 프리세일즈 직군 전반에 걸친 신입·경력직을 채용한다.

지원 희망자는 이노그리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와 취업포털 사람인 공고를 통해 세부내용 확인 및 입사 지원이 가능하고, 서류 심사 후 1차(실무)·2차(임원)면접이 순차 진행되며, 필요 시 프로젝트 심사 등 별도 전형이 추가된다.

이노그리드는 하반기에 소프트웨어(SW) 개발자 대졸초임을 4,000만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역량이 탁월한 직원들에 대해서는 최대 33% 수준의 파격적인 연봉 인상을 결정하였다.

이노그리드가 전면 개편한 그룹별 차등 연봉 테이블을 살펴보면, 대졸초임 기준 개발자그룹은 4천만원, 엔지니어그룹은 3천700만원, 컨설팅·사업관리·UI/UX 그룹은 3천500만원, 영업그룹은 3천400만원, 경영지원그룹은 3천200만원으로 구성됐다.

이노그리드는 이번 공채를 통해 지능형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지원을 위한 솔루션 고도화,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 기반 공공 클라우드존 및 AI-Centric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기반 민간 클라우드존 구축, 특화형 MSP 사업 강화 (24*365 클라우드 관제센터), 및 클라우드 기반 융합 서비스 비즈니스(블록체인·메타버스·AI) 확산 등 전방위적인 클라우드 사업 확장과 함께 미래 성장 사업에 집중함으로써 2025년 공공 클라우드 대전환에 즈음한 제 2의 도약기를 맞이할 방침이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이사는 "분초를 다투는 업계 트렌드에 한층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고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인력의 선제 확보는 필수불가결"이라며 "이노그리드와 함께 성장하며 클라우드 컴퓨팅 업계를 나날이 혁신해 나갈 고도화된 디지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