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의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프로당구 PBA·LPBA 공동팀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 창단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오전 11시 TS빌딩에서 실시한 창단식에는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와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해 공동팀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의 첫 공식 출범을 축하하고, 2022-23시즌에서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창단된 'TS샴푸·푸라닭 히어로즈'는 김종원 프로를 비롯해 김남수, 김임권, 임성균, 이미래, 용현지 총 6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특히, PBA 팀리그 내 국내 선수들로만 구성된 유일한 '토종팀'으로 김임권, 임성균 선수의 신규 영입을 통해 젊은 선수들의 패기가 더해져 올 시즌 반등을 노리고 있다.
'TS샴푸·푸라닭히어로즈'는 지난 7월 14일부터 진행된 2022-23시즌 PBA-LPBA 2차 투어를 통해 첫 데뷔전을 치렀으며, 오는 8월 5일부터 시작되는 2022-23시즌 PBA팀리그 1라운드에도 나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9월 5~12일 개최될 PBA 4차투어도 'TS샴푸·푸라닭히어로즈 챔피언십'으로 열리게 된다.
(주)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는 "이번 'TS샴푸·푸라닭히어로즈' 공동팀 창단은 프로 스포츠로 거듭난 당구의 저변 확대와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초석과 기틀을 다지는 중요한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새롭게 탄생한 팀인 만큼 도전과 패기를 바탕으로 많은 당구 팬들의 기대에 부응해 주시길 바란다", "푸라닭 역시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스포츠로서 당구가 한 단 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