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가 케이씨넷과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개발 MOU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의 고도화된 클라우드 기술 및 솔루션과 케이씨넷의 관세행정 및 통관·물류 분야 노하우를 결합한 차별화된 사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성사됐다.
양사는 상호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기반 구축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풀스택(CMP, PaaS, laaS, SaaS) 기반 관세행정 구축 사업 협업, 케이씨넷 보유 서비스 대상 클라우드 기반 SaaS 서비스 구현, 글로벌 관세행정 및 클라우드 기반 공동 사업 및 기타 대내외 관세행정·AI·물류 서비스 기반 클라우드 구축 사업 공조 등 차세대 먹거리인 미래 신규사업 공동 개발, 정보 교류 등 적극 소통하며 성공사례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이노그리드와 케이씨넷이 더욱 긴밀히 협력하여 양사 모두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동반 성장도 함께 이룰 것"이라며 "상호 이해와 공조를 바탕으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케이씨넷 양승권 대표는 "관세행정 및 통관·물류 분야에서 고유의 전문성을 갖춘 케이씨넷과 클라우드 분야 독보적인 기업인 이노그리드의 협약을 통해 상생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