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가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로얄라운지에서 2022년 브랜드 마켓 '오감수집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좋은 감각이 더 나은 일상을 만든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오감수집 마켓'은 강남구가 주관하고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 마리끌레르가 기획한 '2022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와 연계된 프로모션이다.
시각과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五感)을 충족시키는 분야별 40여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 끗 다른 감각을 만드는 브랜드 수집놀이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마켓 내부를 구석구석 둘러보며 오감스탬프를 찾는 '오감수집 스탬프 미션'을 비롯해 욕조 속에서 랜덤 버블을 뽑는 '100% 당첨 뽑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나만을 위한 블렌딩 티 클래스', '컬러풀 아티스트 채록과 함께 하는 디지털 페인팅', '힐링을 위한 나만의 아로마 오일 만들기', '몸과 마음을 가라앉히는 샤마타 요가', '소리로 마음을 씻는 싱잉볼 사운드 배스' 등 오감을 채워줄 수 있는 체험형 원데이 클래스 문화행사 '오감 클래스'도 경험해볼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 마케팅팀은 "이번 브랜드 마켓은 오감을 자극하고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켓으로, 좋은 재료를 고르듯 좋은 감각을 수집하자는 콘셉트로 기획됐다"라며 "일 방문객 2,000여명 이상을 목표로, 현재 메종 마리끌레르 소셜미디어 등 자체 보유 채널과 아파트 및 코엑스 전광판 등 옥외광고 등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9월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손색없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