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레지나킴(REGINA KIM)이 복합 문화 전시 '미러엑스(MIRROR-X)'에 참여한다. 올라운드그룹에서 개최하는 해당 전시는 이 달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서울 임스튜디오에서 열린다.
레지나킴은 런던 사치 미술관 초대전 및 지난달 10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에서 '특별초청 작가'로 참여하는 등 강렬한 콜라주 아트를 선보이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런던 사치 미술관 초대전, 부산 국제 화랑 아트페어, 포르쉐 마칸 이어 부산 BAMA, 빌리아일리쉬 앨범 아트워크 작업, MAROON 5 한국 내한 공연 포스터 작업 등에 참여한 바 있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보자는 취지로 래퍼 매시드(MASHED)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이번 전시는 "예술이란 우리 일상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이고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기를 바란다"는 의미를 담아 구성되었고 총 26명의 작가 및 뮤지션, 마술사 등 다양한 색깔의 전시와 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전시 참여작가로는 박신양, LEODAV, 레지나킴, 최민수, BOXTIGER, 스톤락, 이자까, BADBOSS,닌볼트, Man.G, 케리건메이, 조니보이, 우현민, lwhl3, COMA, PURPLET, 희희, 정민희, 서수현, LUCKXY 등이 참여했다.
전시 공연에는 MC META(가리온), Joob A(줍에이), PiLO(필로), MASHED(매시드), JD(제이디), 일루셔니스트 Rubato 등 다양한 뮤지션과 마술가 등이 참여 예정이다.
이번 전시 수익금의 일부는 신진작가를 지원하며, 우리 사회 소외 아동 청소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