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1층 로비와 2층 만권당에서 북 페스티벌 '북플릭스(Bookflix)'를 연다.
북플릭스는 다양한 영화, 드라마 등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넷플릭스(Netflix)를 인용한 단어다. 책과 함께 문화예술 체험, 공연, 강연 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1층 로비는 책 관련 설치물, 북마켓이 설치된다. 2층 만권당은 지역 독립서점 3곳, 교보문고와 협력해 '큐레이션 도서' 코너가 꾸며진다. 또한 북 페스티벌 참여 예술가 8명에게 영감을 준 책을 '북커버' 형태로 소개한다.
27일에는 2021년도 우수출판콘텐츠 100종에 선정된 동화 '22일간의 떠돌이'를 지은 김상삼 작가의 강연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북마크·노리개 만들기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책 관련 체험 프로그램, 북토크, 재즈 공연, 전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26일까지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www.daeguartfactory.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 신청자에게는 음료를 제공한다. 053-430-1226,1289.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예성강 방사능, 후쿠시마 '핵폐수' 초과하는 수치 검출... 허용기준치 이내 "문제 없다"
국힘 "李정부, 전 국민 현금 살포 위해 국방예산 905억 삭감"
임은정, 첫 출근 "한때 존경했던 검찰 선배가 내란수괴…후배들 참담"
김민석 국무총리 첫 일정 농민단체 면담…오후엔 현충원 참배·국회의장 예방
[사설] 尹 정부 특활비 '0'으로 삭감해 놓고 정권 잡자 복원한다는 몰염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