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인의 밤' 행사가 16일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사진제공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이 지난 16일 경희인을 위해 '경영인의 밤' 송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그간 코로나로 인해 대면 행사를 진행하지 못한 경영대학원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문화예술경영학과, EMBA학과, 세무관리, 6차 산업 융합경영학과 등 총 19개 MBA 과정의 졸업생, 재학생, 전임교수 및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송상호 원장은 "오랜만에 많은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인 것을 보고 설렘과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축사를 시작했다. 그는 "비대면에 익숙한 현재 재학생들이 캠퍼스에 나와 학업과 네트워크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2023년에는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경영대학원 57대 이희복 원우회장은 "이번 행사로 '모두가 하나된다'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었다"며 "행사에 참여해준 모든 원우분에게 감사하다"며 개회사를 마무리했다.

경영대학원 58대 김백수 신임 원우회장은 "경영인의 밤은 재학생, 동문, 졸업생이 모두 참여하는 행사로 많은 사람과의 인연을 맺을 수 있다. 이런 인연으로 동문들이 자신의 밝은 미래를 위해 밑거름을 쌓길 응원한다"며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행사는 경영대학원 발전 기금 전달과 축하공연 등으로 마무리됐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