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군위군 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 워크숍 개최

박택관 경북 군위군 새마을회 회장과 지도자들이 워크숍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박택관 경북 군위군 새마을회 회장과 지도자들이 워크숍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경북 군위군 새마을회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동안 태백호텔에서 3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운동 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새마을 지도자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사업을 평가하고, 2023년 조직과 사업, 재정 확충 방안을 모색과 함께 새마을 지도자간의 단합을 도모해 새마을운동 의지와 지역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서다.

또한, 울진군 새마을회를 방문해 업무 연찬에 따른 공감대 형성 및 사업 공유를 통해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박택관 군위군 새마을회 회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새마을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올해 사업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모색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군위군 새마을회는 매년 지역의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며 노인 공경,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환경 정화 활동 및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