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가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펀스튜디오' 교육생 선발을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오펀스튜디오'(Opernstudio)란 유럽식 전문 성악가 트레이닝 센터로, 오페라 극장과 연계해 젊은 성악가를 양성하는 곳을 의미한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국내 극장으로서는 유일하게 오펀스튜디오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을 통해 젊은 성악가들을 발굴하고, 체계적인 교육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오페라 무대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들인 음악코치, 오페라 연기, 오페라 대본 분석 등의 맞춤 교육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또 오페라하우스의 연중 기획공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만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극장 진출 지원도 큰 특전이다. 특히 올해는 수강료를 전액 지원해 교육생의 부담을 덜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만 35세 미만의 성악과 출신(졸업예정자 포함) 이라면 누구든지 '오펀스튜디오 오디션'에 지원가능하다. 참가신청은 25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연기획팀(053-666-6032, oannao@dfgc.or.kr) 혹은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daeguoperhouse.org)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관세 폭탄에 노동계 하투까지…'내우외환' 벼랑 끝 한국 경제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