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가 '대구오페라하우스 오펀스튜디오' 교육생 선발을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오펀스튜디오'(Opernstudio)란 유럽식 전문 성악가 트레이닝 센터로, 오페라 극장과 연계해 젊은 성악가를 양성하는 곳을 의미한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국내 극장으로서는 유일하게 오펀스튜디오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을 통해 젊은 성악가들을 발굴하고, 체계적인 교육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오페라 무대에 가장 필수적인 요소들인 음악코치, 오페라 연기, 오페라 대본 분석 등의 맞춤 교육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또 오페라하우스의 연중 기획공연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만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극장 진출 지원도 큰 특전이다. 특히 올해는 수강료를 전액 지원해 교육생의 부담을 덜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만 35세 미만의 성악과 출신(졸업예정자 포함) 이라면 누구든지 '오펀스튜디오 오디션'에 지원가능하다. 참가신청은 25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연기획팀(053-666-6032, oannao@dfgc.or.kr) 혹은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daeguoperhouse.org)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
트럼프 '25% 관세' 압박에…한국, 통상+안보 빅딜 카드 꺼냈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단독] '백종원 저격수'가 추천한 축제…황교익 축제였다
"광주 軍공항 이전 사실상 국정과제화"…대구 숙원 사업 TK신공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