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미래농업연구원, 이웃돕기 성금 213만원 안동시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연구원 개소, 새해를 나눔 실천하며 힘차게 출발

한국미래농업연구원
한국미래농업연구원

한국미래농업연구원(원장 김대희)은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213만원을 25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재)한국미래농업연구원은 노지디지털 농업의 지능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농업 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2022년 12월에 설립된 전문 연구기관이다.

안동시 임하면 오대리 노지 스마트농업 시범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경험을 토대로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대희 한국미래농업연구원장은 "'농업을 미래로, 지속가능한 농업을 실현하는 전문 연구기관'이라는 비전을 가진 연구원이 새해에 힘찬 걸음으로 나아가고자 연구원들의 마음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농업의 다양한 도전과 발전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요즘 같은 때에 스마트농업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미래농업연구원이 좋은 마음을 담아 기부까지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충주에서 '충주맨'으로 알려진 김선태 충북 충주시 주무관은 청와대 근무 제안설을 부인하며, 청와대 관계자와 단순한 대화만 있었음을 밝혔다. ...
설 연휴 이후 첫 거래일에 코스피 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천600선을 돌파하며 5천677.25로 마감했으며, 이는 AI와 반도체 종목이 강세...
한 초등학교 교장이 만 6∼11세의 학생들을 교장실에서 성적 학대하고 추행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8년을 선고받았으나 항소심에서 형량이 절반...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19일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자, AP, AFP, 로이터 등 주요 외신들이 이를 긴급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