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4일 화요일(음력 1월24일)>

쥐띠(子)

▶36년생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조금은 유동적인 모습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48년생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면 준비가 조금 미비하더라도 일단 진행하세요.
▶60년생 머릿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의논하여 실천에 옮겨야 하는 날입니다.
▶72년생 자신이 해야 하는 최소한의 일만 유지하면서 에너지를 비축해야 하는 날입니다.
▶84년생 힘든 일이라도 쉽게 포기 말고 극복 하려는 끈기와 열정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혼자서는 일을 풀어나가기 어려우니 주변에 부탁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49년생 일상에 흥미가 떨어지니 진행하던 일의 추진력 또한 떨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61년생 시비나 구설을 줄이고 싶다면 내 주관대로 일을 처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73년생 불가능하다고 느껴지더라도 끝까지 붙잡고 열정을 보여주는게 유리합니다.
▶85년생 뜻을 크게 세우고 성실히 매진하면 성공의 가능성이 커지는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자식들과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0년생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탐하지 말고 한 마리라도 확실히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62년생 재물의 흐름이 다소 약하니 지금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지난날의 어려움을 잊지 말고 겸손함을 갖춰 승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86년생 새로운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싶다면 괜히 잘난 체 하지 말아요.

토끼띠(卯)

▶39년생 낭패를 보고 싶지 않다면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합니다.
▶51년생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하고 싶지 않다면 자신 있어도 방심하지 말아요.
▶63년생 고비를 맞이하고 싶지 않다면 처음에 잘된다고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아야 합니다.
▶75년생 뜻밖의 어려움을 피하고 싶다면 작은 일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87년생 주위 사람의 꾐에 넘어가 안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무슨 일이든 빨리하는 것보다는 안전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더 중요한 날입니다.
▶64년생 계획한 일들이 생각보다 순조롭게 진행되니 희망이 보이는 날입니다.
▶76년생 의견의 대립을 줄이고 싶다면 서로 협조하고 충분한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88년생 목표를 세웠으면 도중에 꼼꼼하게 점검하고 확인을 해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주변 사람들에 대한 평가나 말을 삼가여 나의 위상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3년생 남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맡기보단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노력에 비해 결과가 적을 수 있지만 만족하는 자세로 마무리 짓는게 현명한 처세에요.
▶77년생 내 것이 될 수 없는 것을 가지려는 과한 욕심을 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년생 자신의 숨겨진 능력과 가능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게 되는 날입니다.

말띠(午)

▶42년생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고 남의 일에 참견 않는 게 좋습니다.
▶54년생 불화를 줄이고 싶다면 서로 다른 이해관계를 조금씩 좁혀가야 합니다.
▶66년생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빨리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78년생 오늘 만나는 사람은 나의 실력보다는 인성을 더 중시하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90년생 열심히 노력한 것에 비해 생각한만큼의 성과가 아니니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겠어요.

양띠(未)

▶43년생 생각하지도 않은 횡재수가 들어오니 불로 소득을 기대해도 좋은 날입니다.
▶55년생 몸과 마음에 모두 여유가 생겨 평온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67년생 사는 게 바쁘다보니 진짜 소중한 것을 잊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9년생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 봐도 좋겠어요.
▶91년생 내가 목표하고 계획한대로 일이 진행 되니 욕심이 커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답답한 것이나 불만이 있으면 꾹 참지 말고 속 시원하게 털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진행하던 일의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68년생 평소보다 의욕과 활기가 넘치니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80년생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사소한 일에서의 실수를 줄여야 합니다.
▶92년생 혼자 속 끓이고 고심하면서 일을 계획해 봐도 뚜렷한 성과가 없을 수 있어요.

닭띠(酉)

▶45년생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며, 사람들을 많이 접할수록 재물운 또한 상승한답니다.
▶57년생 오늘은 일을 진행할 때 강한 책임감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69년생 확실한 판단이 섰으면 강력히 밀고 나가야 성공이 미소 짓는 날이 됩니다.
▶81년생 나의 마지막 자존심을 걸고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이루지 못할 것이 없습니다.
▶93년생 모든 사람들이 다 내 마음과 같다는 생각을 버리고 한번쯤 의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새로운 만남은 배제하고 기존의 만남을 유지하고 이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8년생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흥분 말고 부드럽게 대화로 풀어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70년생 주변 상황에 휩쓸리지 않고 자기 주관대로 투자한다면 수익이 나는 운입니다.
▶82년생 이직의 운이 다소 약하니 다니던 곳에 안주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4년생 오늘은 머리가 상쾌하고 두뇌 회전도 잘 돌아가는 느낌이 드는 하루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쉽다고 생각한 일이 의외로 쉽게 풀리지 않아 고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59년생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니 내가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갈 수 있겠습니다.
▶71년생 더 높이 날기 위해서 대비책을 준비하고 기력을 보충해야하는 날입니다.
▶83년생 오늘은 명확한 나만의 비전을 수립하고 계획을 세우기 적합한 날이랍니다.
▶95년생 하는 일에 약간의 실수가 있어도 조력자의 도움으로 원활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