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3월 5일 일요일(음력 2월14일)>

쥐띠(子)

▶36년생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고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이미 흘러간 일들을 빨리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60년생 외양을 키우는 것도 좋으나 내실을 다지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안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고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4년생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을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옳습니다.

소띠(丑)

▶37년생 특별한 걱정거리나 신경쓸 것 없이 편안하고 안락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49년생 괜히 주눅이 들어 다른 사람에게 기 죽은 모습을 보이지 말길 바랍니다.
▶61년생 성과가 작아도 물러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3년생 흥분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차근하게 풀어가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습니다.
▶85년생 오늘은 기분 상한 일이 있어도 일단 참고 여유와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하세요.

범띠(寅)

▶38년생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피해의식을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오늘은 결정을 할 때 꼼꼼하게 따져보고 신중히 행동해야 합니다.
▶62년생 일이 무리없이 진행되길 바란다면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4년생 당신이 가지고 있는 믿음과 신뢰에 금이 가는 날이 될수도 있습니다.
▶86년생 돈이 부족하다고 해서 누군가에게 빌려서 해결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돈과 관련하여서는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51년생 오늘은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너무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 때문에 소비하는 것을 삼가길 바랍니다.
▶75년생 전혀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기는 등 변화무쌍한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87년생 오늘은 직접 몸으로 부딪쳐서 해결하는 일에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와 있으니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2년생 긴 시간동안 앓아왔던 일이 쉽게 풀리니 마음 놓고 휴식을 취해 봐도 좋겠습니다.
▶64년생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 생각되면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낫습니다.
▶76년생 감정에 휩쓸려 마구잡이 언행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재물이 흐름이 좋지 않으니 수입을 늘리기 보다는 지출을 줄이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어요.

뱀띠(巳)

▶41년생 오늘 운세가 평탄하니 무엇을 해도 앞으로 순탄하게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괜히 튀거나 모난 언행을 삼가고 다른 사람의 말에도 적당히 귀를 기울여보세요.
▶65년생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지금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77년생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반드시 행운이 따라올 것입니다.
▶89년생 사람과의 만남을 가지기 보단 홀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주변과 연락을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4년생 가족이나 옛 친구 등 가까운 사람이 좋은 정보와 소식들을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66년생 그 동안에 생각해 온 투자처가 있다면 본격적으로 움직여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78년생 친구나 지인들에게 고마운 일이 많아지니 선물을 전해보길 바라요.
▶90년생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 봐도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돈을 쓸 때는 신중하게 결정하고 예정에 없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큰 문제없이 온화하고 여유로운 날이니 생각도 긍정적으로 흘러가네요.
▶67년생 저축액과 목표가 가까워지거나 새로운 재테크 방법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79년생 성취의 기운이 약하니 무리한 추진이나 행동은 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다양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무언가를 새롭게 준비하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삶을 정비하면 마음도 안정되고 생활을 즐기는 여유가 생기는 하루입니다.
▶56년생 욕심을 버리고 어려운 사람을 도와주면 나의 기운도 상승한답니다.
▶68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새로운 정보가 들어와도 귀를 닫는 것이 현명합니다.
▶80년생 너무 서두르지 말고 본인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2년생 연애운이 상승하니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인간관계를 해치고 싶지 않다면 감정을 잘 컨트롤해야 하는 날입니다.
▶57년생 당신의 방식대로 밀고 가는 것보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큰일을 해결하는 것보다 사소한 일을 처리하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81년생 지식이나 기술을 흡수하는 능력이 상승되니 좋은 기운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93년생 주위의 친구들이 가정을 꾸려나가는 것을 보며 결혼에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오늘은 하고 싶었던 것이나 취미활동을 우선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오늘은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도 누군가의 편을 들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70년생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채택될 가능성이 높은 하루입니다.
▶82년생 꼼꼼하고 빈틈없게 계획부터 세워 진행하면 충분히 성취 가능하답니다.
▶94년생 누군가의 의견에 쉽게 동조하기보단 냉정함을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진행 중인 일이 막막하게 느껴진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 봐도 좋겠습니다.
▶59년생 큰 도전이나 투자 보다는 작은 즐거움을 위해 소비하기 좋은 날입니다.
▶71년생 새로운 만남이 찾아오거나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일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83년생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봐도 좋겠습니다.
▶95년생 만남의 기운이 강하고 인기운도 들어와 이성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