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 항공, 부산-달랏 직항 노선 개설 예정...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 중부 고원에 위치한 관광도시인 달랏과 부산을 연결하는 첫 직항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비엣젯 항공 제공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 중부 고원에 위치한 관광도시인 달랏과 부산을 연결하는 첫 직항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비엣젯 항공 제공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 중부 고원에 위치한 관광 도시인 달랏과 부산을 연결하는 첫 직항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여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한국-베트남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국 여행객을 위한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달랏 노선은 2023년 7월 13일부터 매일 왕복 1편씩 총 주 7회 운항되며, 비행 시간은 약 4시간 45분이 소요된다.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현지 시간 오전 9시 30분에 이륙해 달랏 리엔꾸엉공항에 현지 시간 오후 12시 15분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현지 시간 오후 1시 25분 출발해 김해공항에 현지 시간 오전 8시에 도착한다.

이번 신규 취항으로 비엣젯항공은 5개 부산-베트남 노선을 포함해 총 13개 노선으로 베트남과 한국 간 네트워크를 확장하게 된다.

또,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비엣젯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최저 9만원(할증료 및 세금 포함)의 프로모션 항공권 수만 장을 판매할 예정이다.

달랏은 아름다운 풍경과 낭만적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수, 계곡, 폭포 등의 명소와 선선한 날씨로 유명한 관광지이다. 비엣젯항공을 이용하면 이제 여행객들이 좀 더 효율적이고 쉽게 베트남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비엣젯 항공 승객은 스카이조이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최대 3,000 스카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스카이조이 모바일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베트남과 전 세계 250개 이상의 유명 음식, 쇼핑, 여행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매력적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부산-달랏 직항 노선 개설과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비엣젯 항공은 한국과 베트남 간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만들어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달랏은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하며 주말 휴양지로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광지로, 부산-달랏 직항 노선은 연인과 가족 여행객들에게 더욱 환영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비엣젯 항공은 이번 신규 노선 개설을 통해 양국 간의 관광 및 경제 협력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두 나라 사이의 문화와 매력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