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쿨이 2023~2024년 예비부부들의 신속하고 경제적인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5월27, 28일(토,일) 양일간 엑스코 전시장에서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에서는 최다 업체가 참가하는 웨딩박람회로 인기 웨딩홀 20여 업체, 유명 스드메 40업체, 여행, 예물, 가전가구 등 총 100여 업체가 참가하는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이다.
구정순 웨딩쿨 대표이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지난해부터 이어져온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있을 예비부부와 침체된 웨딩 소상공인들과의 직거래 웨딩장터이다. 대구웨딩박람회 행사를 계기로 다시 활기찬 웨딩시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업체를 한 장소에서 비교한 후, 직접 거래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대구 전 지역 웨딩홀에서는 계약시 축의금을 지원하며 스드메 계약시는 할인 혜택과 혼수업체는 최고의 할인율과 특별한 가격으로 이번 박람회 혜택을 마련했다.
무료 초대권은 웨딩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시 초대권을 모바일로 전송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