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 최우수 표어 이다진 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표어부문 고등부 최우수상 울진고 이다진 학생
표어부문 고등부 최우수상 울진고 이다진 학생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사랑愛 배우자 응원 엽서쓰기 이벤트',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랑愛 배우자 응원 엽서쓰기 이벤트에는 총 156명이 참여했다. 접수된 편지는 부부의 날에 맞춰 배우자에게 전달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와인을 선물했다.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에는 울진지역 초교생 1천800여명이 참여했다.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에는 울진군 초·중·고생 414명이 참여했다. 심사를 통해 청소년 표어 부문 중·고등부, 어린이 그림 부문 저·고학년부 부문별 각 9명, 총 36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표어 부문 중등부 최우수상에는 울진중 남가연 학생, 고등부 최우수상에는 울진고 이다진 학생이 선정됐다, 그림 부문 저학년부 최우수상은 부구초교 김정음 학생이, 고학년부 최우수상은 부구초교 송유찬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청정에너지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그린 어린이 그림 공모전 당선작 18점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한울에너지팜 에너지카페 공간에 전시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