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관객이 직접 셜록홈즈의 조력자가 된다…이머시브 뮤지컬 '셜록홈즈 시즌1-바스커빌가의 개'

6월 10일 오후 3, 7시, 서구문화회관에서

이머시브 뮤지컬
이머시브 뮤지컬 '셜록홈즈 시즌1 - 바스커빌가의 개'. 서구문화회관 제공.

서구문화회관이 이머시브 뮤지컬 '셜록홈즈 시즌1 - 바스커빌가의 개'를 10일 오후 3시, 7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무대 위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의 '2023 공연장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지오뮤직과 서구문화회관의 첫 번째 협업 작품이다. '셜록홈즈' 시리즈 중 '바스커빌가의 개'를 공연장 무대 공간에 맞춰 새롭게 구성한 창작 공연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관객 참여형 공연인 이머시브형 뮤지컬로, 관객이 직접 셜록홈즈의 조력자가 되어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1인극 구성이다. 저주받은 바스커빌 가의 저택을 배경으로 위험한 미스터리가 펼쳐지며, 바스커빌가의 비밀과 지옥개의 정체를 관객과 함께 찾아가는 내용이다. 이 때 공연장의 다양한 무대 장치, 소품 등을 활용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한다.

한편, 이 작품은 2022 대구국제힐링연극제에서 '우수기술상','베스트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관람은 전석 무료(7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 10세 이상 관람 가능. 053-663-308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