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진군청 사격팀 장정인, 아시안게임 대표 선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울진군청 사격실업팀 소속 장정인 선수. 울진군 제공
울진군청 사격실업팀 소속 장정인 선수. 울진군 제공

경북 울진군 사격실업팀 장정인 선수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일반부 10m 공기소총 부문 사격 국가대표로 최종 선발됐다.

대한사격연맹 국가대표 선발 방침에 따라 올해 총 4차례에 걸쳐 치러진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사격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장 선수는 치열한 접전 끝에 태극마크를 다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만 19세인 장 선수는 울산여상 출신으로 2022년 1월 울진군청 사격실업팀에 입단해 10m 공기소총 부문에서 전국대회 개인 우승 2회, 대회신기록 1회 등을 수립했다.

이효철 울진군청 사격실업팀 감독은 "다가오는 아시안게임 준비에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의 제명 논란에 대해 지나친 징계라고 인정하면서도 그의 사과가 진정성이 부족하다고 비판했다. ...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연장을 전혀 고려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서울과 경기도 규제지역에서 양도세 중과를 ...
대구경북의 재정자립도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져 지방재정이 위기에 처한 가운데, 행정통합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으며, 대구는 41.9%, 경...
인도 서벵골주에서 치명적인 니파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 조짐을 보이며 보건 당국이 긴급 대응에 나섰고, 확진자 중에는 간호사와 의사가 포함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