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청년 예술인 역량 강화 워크숍'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이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이 '청년 예술인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시행한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이 '청년 예술인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시행한다.

이번 워크숍은 공통과정 및 선택과정 중심으로 구성됐다. 공통과정은 네트워킹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 홍보‧마케팅, 기획역량 강화 등으로 구성됐고 선택과정은 시각예술, 공연예술 분야로 세분화해 활동 분야별 실무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19일부터 내달 10일까지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30명이다. 강의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구예술발전소 수창홀 및 교육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모집 대상은 주민등록기준 대구광역시에 거주하는 청년 예술인으로 대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청년 예술가나 기획자 또는 대구권역 내 예술대학 재학생 이상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 예술인은 9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전체 과정에 참석한 청년 예술인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예술인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https://dgfca.or.kr) 및 대구예술인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artistcenter.or.kr)에서 공고문 확인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dgart123@dgfc.or.kr)로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예술인지원팀(053-430-1239, 1231)으로 문의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