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국내산 대봉감으로 빚은 스파클링 과실주 '호랑이가 사랑한 단감(이하 호감)'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호감'은 전북 고창의 대봉감을 발효시켜 풍미가 깊고 달콤한 향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감 특유의 향과 새콤달콤한 과실 맛이 잘 어우러지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탄산이 청량감을 더해준다. 산뜻하고 깔끔한 목넘김으로 기름진 음식과 특히 궁합이 잘 맞으며, 도수가 낮아 시원하게 식전주로 즐겨도 좋다.
이번 신제품은 전래동화 '호랑이와 곶감'에서 착안, 곶감을 무서워하던 동화 속 호랑이도 반한 맛이라는 설정으로 기획됐다. 제품 패키지에 나무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는 호랑이의 모습을 그려 넣어 친근함과 재치를 더했다.
홈술닷컴은 오는 8월 20일까지 '호감'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감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10%는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홈술닷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우리나라 전통술에 전래동화 캐릭터의 스토리를 재치 있게 담아내 누구나 쉽게 공감하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며 "당도 높은 대봉감이 듬뿍 들어간 스파클링 과실주로 맛과 재미를 모두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감은 알코올 도수 6도, 용량 370㎖, 가격은 한 병 3천600원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