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21일 월요일(음력 7월6일)>

쥐띠(子)

▶36년생 나에게 정말 필요하고 고마운 존재가 나타나니 의지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48년생 충동으로 일을 추진하거나 물건을 매매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0년생 뜻밖의 지원을 기대하며 확장에 다소 욕심을 내봐도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72년생 꾸준한 노력과 인내한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84년생 좋은 기회를 얻게 되고, 그 기회를 발판으로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듯합니다.

소띠(丑)

▶37년생 주변 사람들과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부드러운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아요.
▶49년생 딱히 애쓰지 않았는데 생각지도 못한 선물, 대가를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년생 지금은 새로운 것을 취하는 것보다 현재 있는 것을 지키는 것이 필요해 보여요.
▶73년생 물건이나 가구를 이동시켜보면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85년생 실속을 차리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먼저 나아가는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여유로움을 가지며 가정 화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을 너무 내세워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추진하려고 하는 일이 있다면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서 진행하는 것이 좋답니다.
▶74년생 오늘은 인맥이나 연줄을 잘 활용해 보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주어진 일들은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 짓겠다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건강운이 상승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년생 금전 거래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이니 자신 있게 처리해도 무방한 날입니다.
▶63년생 오늘은 그리웠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니 아무 걱정 하지 말고 푹 쉬어 보세요.
▶75년생 스스로 철저한 사전 답사 후 중요한 일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87년생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한다면 현실성에 가까운 계획이 될 것입니다.

용띠(辰)

▶40년생 건강은 지킬 수 있을 때 지키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니 미리미리 검진해 보세요.
▶52년생 하나의 꽃이 지고 하나의 꽃이 피니 음양의 기운이 함께하는 날일 수 있어요.
▶64년생 다른 날에 비해서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을 수 있습니다.
▶76년생 대인 관계도 원만하고 일상생활에 즐거운 변화가 따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년생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바삐 움직이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巳)

▶41년생 오늘은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를 나누면 따뜻한 기운을 불러올 수 있답니다.
▶53년생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면 다른 일들은 더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5년생 누구의 편에 서서 한 사람을 지지하고 응원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77년생 손실을 최소화하려면 충동적인 행동이나 외출을 자제하는 게 현명합니다.
▶89년생 사업 중이라면 시기적으로 운이 따르지 않으니 지금은 내실을 다지는 게 좋아요.

말띠(午)

▶42년생 돈도 친구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54년생 자신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고 능력도 인정받게 될 수 있습니다.
▶66년생 운세의 흐름이 좋아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쉽게 풀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년생 대인관계운이 좋아 만난 사람들과 대화가 잘 통한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90년생 독단적으로 생각하면 후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의 말을 경청해야 해요.

양띠(未)

▶43년생 마음이 즐거우면 병도 낫는다는 말이 있듯 긍정적이고 밝은 생각을 해야 좋아요.
▶55년생 지인이나 친구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년생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일의 성패가 결정되니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하세요.
▶79년생 일을 대충 하지 말고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끝까지 밀고 갈 수 있도록 하세요.
▶91년생 노력하는 만큼 대가가 반드시 돌아오니 확실한 목표를 설정하고 바쁘게 움직여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집 안에 있는 것보다 밖으로 나가면 즐거운 일이 생기니 되도록 외출해 보세요.
▶56년생 정기적금에 돈을 묻어두기보다는 투자나 재테크에 눈을 돌리기에 유리한 날입니다.
▶68년생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거나 약속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80년생 주위의 소식이나 정보에 귀 기울이면 금전과 관련한 좋은 소식을 얻을 수 있어요.
▶92년생 욕심을 내서 다른 일에 눈 돌리는 짓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손해 보지 않으려면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잔꾀를 부리는 행동은 지양해야 해요.
▶57년생 상황이 자신의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아 불안함과 의구심이 커져 가는 날입니다.
▶69년생 느긋하게 처신하면 문제가 없으나 지레 겁먹고 조급하게 행동하지 않는 게 좋아요.
▶81년생 자신이 생각하는 만큼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고 몸만 고되고 바쁜 날입니다.
▶93년생 만나는 사람이 복잡한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지친 자신을 위로해 줄 것 같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대인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면서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기 적절한 날입니다.
▶58년생 외부 활동보다는 내부 단속에 힘을 써야 이상한 소문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70년생 쓸데없는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신중하게 움직여도 기대에 미치지 못한 일이 있다면 빨리 돌아서는 게 낫습니다.
▶94년생 연인 사이라면 너무 이기적으로 자신 위주로 생각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주위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59년생 오늘은 바쁘고 분주한 삶이지만 그 안에서 작은 여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71년생 평상시에 생각해 둔 투자처가 있다면 잘 생각해 보고 움직여 봐도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인맥 관리 역시 굉장히 중요한 투자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이타적인 행동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