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 항공, 베트남 국경일 기념 200만 장 무료 항공권 이벤트

23년 상반기 베트남을 방문한 승객 중 절반이 비엣젯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엣젯항공 제공
23년 상반기 베트남을 방문한 승객 중 절반이 비엣젯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엣젯항공 제공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의 국경일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6일부터 22일까지의 일주일 동안 총 200만 장의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기본 운임, 세금 및 수수료 별도가 또는 9만 원 상당(세금 및 수수료 포함)가의 초저가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2023년 9월 6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베트남 전역 및 한국, 호주, 인도, 카자흐스탄, 일본,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행 항공권에 적용될 예정이다. 항공권 구매는 매주 수, 목, 금요일에 비엣젯 항공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최근 베트남 여행 수요가 늘면서 한국 여행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베트남 노선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는 비엣젯 항공은 서울, 부산, 대구 출발 노선을 포함하여 다양한 도시로의 노선을 운항 중이다.

베트남 정부는 여행 성수기 대비, 한국을 포함한 13개 국가 국민들에게 비자 면제와 체류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이는 한국과 베트남 간의 관광 유치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비엣젯 항공은 호치민-자카르타, 호치민-인도코치 노선을 확장하고, 하노이-방콕 노선 운항 빈도를 늘려 승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옵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내 서비스와 저렴한 요금으로 한국 여행객들의 해외 여행을 돕고 있다.

마지막으로, 비엣젯 항공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은 '스카이 케어'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비행 중 문제나 의료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