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신영과 아이돌 출신 시우민, 채형원이 청춘 코믹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다.
티빙은 새 시리즈 '사장돌마트'를 오는 15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장돌마트'는 그룹이 해체된 전직 아이돌 멤버들이 마트 장사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청춘 코믹 드라마다.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는 꿈에 그리던 정상에 오른 날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해체된다. 5년간 뿔뿔이 흩어져 각자도생하던 이들은 썬더보이즈가 한 마트의 소유권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시 모여 장사에 도전한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등에 출연했던 배우 이신영은 썬더보이즈의 리더 최호랑을, 엑소의 시우민은 메인 댄서 신태호를, 몬스타엑스의 채형원은 래퍼 조이준을 연기한다.
배우 최원명은 은영민 역을, 이세온은 막내 윤상우 역을 맡았다. 이들을 이끌어갈 경험 많은 경력직 아르바이트생 오예림 역에는 최정운이 나선다.
제작진은 "한순간에 꿈을 잃고 냉혹한 현실을 마주하게 된 청춘 5인방이 예상치 못했던 기회를 발판 삼아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며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하며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9월 15일 오후 4시 공개.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