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이 다음 달 13일부터 19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계열사 전체가 1년에 한 번 여는 행사다.
올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G마켓 등 20개 계열사가 참여하는데, 1조5천억원 규모 물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에 앞서 다음 달 1일부터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사전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우선 쓱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인터내셔날 등 온라인 관계사들이 1일부터 6일까지 상품 20여종을 선보인다. 이후 오프라인 계열사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이마트24 등에서 7일부터 12일까지 상품 20여종을 공개한다.
상품 공개 후 행사 기간동안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스타벅스 교환권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등을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겹살 등 먹거리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삼성전자, LG전자 가전제품 패키지 기획전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년 만에 진행하는 쓱데이인 만큼 별도의 TF를 꾸려 1년여에 걸쳐 준비했다"며 "신세계의 온·오프라인 모든 공간에서 쓱데이를 즐기고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