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10월 판매량 상승

사진=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사진=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의 10월 판매가 9월과 비교해서 10% 이상 상승하며 안정적인 판매를 보였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의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넉넉한 용량으로 효율적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중 나만의 스타일이 선택가능하며, 최적의 원두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신모듈을 적용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음성안내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확한 기기작동 정보를 제공하는 등 편의성이 높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세계 3대커피 중에서도 커피 맛이 가장 우수하다고 인정받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 캡슐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는 자메이카 블루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며 커피의 황제로 불릴 만큼 맛과 향이 뛰어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커피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인 IFA 2023에서도 성능과 디자인, 활용성에 대해 현지인들로부터 호평받았다"며 "'에스프레카페' 커피 한잔으로 여유로운 가을 분위기를 한껏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