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FOTILE(포티레), 요리 매연 커버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 선보여

사진= FOTILE(포티레) 제공
사진= FOTILE(포티레) 제공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FOTILE(포티레)가 'FOTILE 레인지 후드'를 레인지 후드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항공 기술을 탑재해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가진 스토리를 적극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요리 매연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법으로는 2구 가스레인지 기준 면적을 모두 커버하여 요리 매연을 빠르게 흡수 가능한 레인지 후드로 교체하는 것을 권장한다.

FOTILE의 경우, 이에 해당하는 면적을 커버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국내에 판매할 예정이며, FOTILE만의 항공 기술을 탑재한 조용하고 강력한 주방 후드를 국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한국의 일반적인 레인지 후드는 최대 허용 가능한 면적이 600mm~700mm반면 FOTILE의 레인지 후드는 최대 면적과 깊이가 700mm이상이다.

실제로, FOTILE는 8월에 이루어진 첫 오프라인 판매에서, 매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김포와 부천 두 지역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리오픈한다고 밝혔다.

FOTILE는 국내 첫 진출에 앞서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안전성이 확보된 제품으로 프리미엄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김포와 부천 킨텍스 오프라인 이벤트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에서는 실제 제품 체험과 더불어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 체험을 하는 분들에게는 기프티콘 무료 증정과 더불어 구매 이벤트 및 블로그 리뷰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