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쿠팡, 생필품 파격 할인전, 11월 ‘블랙 생필품 위크’ 진행 

'로켓직구 광군제' 진행..63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행사도

쿠팡이 역대급 생필품 파격 할인전과 로켓직구 광군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 생활필수품 800여종 준비해 반값할인·타임할인 등 초특가 행사까지 마련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800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겨울 시즌 인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주요 참여 브랜드는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곳들이 대거 참여한다.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천원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전의 하이라이트는 '반값할인' 행사로 3일에 한 번씩 총 3차례 진행된다. 이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화제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타임할인'은 매일 오전 11시에 4개의 상품을 990원/1천990원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쿠팡은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맞아 4일간 로켓직구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쿠팡은 8일부터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 로켓직구 상품은 최대 80% 할인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날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할인하는 '하루특가', 4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4일특가', 매일 오전 2차례(7시·11시) 오후 2차례(3시·7시) '타임어택' 등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참여한 브랜드 630여개는 캠핑부터 건강식품까지 최근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캠핑(네이처하이크∙알록스), 건강식품(오쏘몰∙GNC), 전자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이솝∙입생로랑) 등 분야별로 다양하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주문 후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으며 와우 회원은 배송비가 무료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