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오는 8일과 11일, 서울/부산/대구 3개 도시에서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블루샥은 더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과 소통하고, 신규 가맹점 확보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기존 서울과 부산 본사에서 진행하던 창업설명회를 대구까지 추가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8일 오후 4시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11일 오전 10시에는 서울과 대구에서 각각 열린다. 예비 가맹점주 한 명 한 명에 집중해 더욱 상세하고 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회차별 8~10명으로 한정, 약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 신청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수받는다.
블루샥은 청량한 이미지와 쾌적한 인테리어, 시그니처 메뉴로 창업 초기부터 경남권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이다. 블루샥만의 특제 크림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샥 라떼'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SMB 브랜드로서는 드물게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운영하는 등 타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이러한 블루샥만의 차별화된 경영과 브랜드의 매력에 대해 중점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더불어 가맹점 개설 절차, 수익 구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등 프랜차이즈 운영과 관련된 제반 사항, 블루샥만의 가맹점과의 상생 구조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기간에 가맹 계약을 진행할 경우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예비 창업주분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서울, 부산은 물론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창업설명회를 통해 블루샥의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와 가맹점 지원, 창업에 대한 궁금증 등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