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바디프랜드는 리퍼 제품 포함 총 16종의 안마의자 및 마사지 베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할인 대상 품목은 ▶파라오2 블랙 에디션 ▶더팬텀 ▶파라오2 쿨 ▶허그체어 3.0 ▶에이르 등이다.
파라오2 블랙 에디션의 경우 주요 바디프랜드 라운지 40곳에서 체험예약을 통해 방문과 체험이 가능하다. 또 더팬텀(카카오화이트)은 팬텀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GS, CJ, 롯데, 홈앤쇼핑 등에서 방송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렌탈 시 59개월 기준 10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일 년에 단 한 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으며 바디프랜드를 구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코세페는 매년 11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업계가 참여하는 대규모 쇼핑∙관광 행사로, 11월 11~30일 전국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된다.


































댓글 많은 뉴스
권칠승 "대구는 보수꼴통, 극우 심장이라 불려"…이종배 "인격권 침해" 인권위 진정
[단독] 최민희 딸 "작년 결혼했다" 스스로 페북 표시
이재명 대통령 '잘못하고 있다' 49.0%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