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소백산 기운 받아 신곡 공개 버스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뮤직 인 더 트립' 11월 23일 오후 5시 10분

MBC TV '뮤직 인 더 트립'이 23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가수 함은정과 최종현은 단양을 여행하면서 해보고 싶었던 버스킹 무대를 준비한다. 두 사람은 버스킹을 위해 소백산의 절경이 화려하게 펼쳐진 무대에서 만난다. 소백산의 기운을 받은 최종현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하이텐션을 자랑해 함은정을 당황하게 만든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 속 공연 준비를 마친 함은정과 최종현은 설레는 마음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최종현은 버스킹을 찾은 팬들에게 단양에서 느꼈던 설렘, 좋았던 기억을 담아 신곡 '메모리'를 선공개한다. 짙은 목소리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보인 최종현은 이번 신곡에 단양 여행의 시작부터 모든 추억을 담았다고 한다.

최종현과 달리 신나는 분위기의 신곡을 준비한 함은정은 드라이브할 때 들으면 좋은 신곡 '시티 드라이브'를 처음 선보인다. 함은정의 청아한 음색과 밝은 분위기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현 정부가 북한에 유화적인 태도를 보이며 국민 보호 문제에 무관심하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북한 억류자 문제에 대한 질문에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배우 조진웅이 과거 소년범 의혹을 인정하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조진웅은 고교 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