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탁 팬 ‘산탁클로스’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보육원 어린이 후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파운데이션 ‘나는 너의 산타 켐페인’에 300만원 후원

영탁 팬 클럽
영탁 팬 클럽 '산탁클로스'는 1일 지파운데이션의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나는 너의 산타' 캠페인에 후원금 300만 원을 기부했다. 산탁클로스 제공

가수 영탁의 팬모임 '산탁클로스'가 올해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보육원 어린이들을 후원했다.

'산탁클로스'는 1일 지파운데이션의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나는 너의 산타' 캠페인에 후원금 3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방임, 학대, 부모의 사망 등 다양한 이유로 보육원에 맡겨진 어린이들에게 각자가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소외 아동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 있다.

산탁클로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어린이들에게 산타처럼 기쁨과 행복을 전달하고 싶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또한 영탁의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치며 건강하고 성숙한 팬덤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보육원 어린이들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고 기뻐할 수 있도록 지파운데이션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지파운데이션은UN경제사회이사회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하고 있다.

한편 영탁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신스틸러 조연으로 성공적인 연기 도전을 마친 바 있으며, 다가오는 9일,10일 양일간 대전에서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탁쇼2·탁스월드>를 앞두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