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아빠와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즐기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2월 12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너와 함께면, 매일이 크리스마스'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제이쓴은 15개월 아들 준범에게 겨울 분위기의 낭만을 알려주기 위해 본업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면모를 뽐낸다. 제이쓴은 자신만만하게 벽난로 셀프 제작으로 아들과의 시간을 준비한다. 준범을 위해 직접 텐트의 나무를 조립하고, 벽난로 설계 도안을 그리며 하나부터 열까지 자체 제작에 나선다.

준범은 제이쓴 옆에 찰싹 붙어 텐트의 재료인 나무 막대기를 가볍게 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직접 펜을 들고 엉덩이를 쭉 뺀 채 설계 도안 위에 마음껏 예술혼까지 불태운다.

한편 펜싱 선수 김준호는 크리스마스에 훈련 일정으로 두 아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것을 대비해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두 형제가 아빠와 디저트부터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손수 만들며 파티를 빛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조국혁신당과의 합당 발표와 관련해 일부 의원들에게 혼자 결정한 것이 아니라며 청와대와의 협의를 시사했다. 그는 당...
현대자동차그룹 노동조합이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반대하며 노사 합의를 전제로 요구하고 있다. 노조는 로봇 자동화가 ...
광주지방검찰청이 압수 보관 중인 비트코인 수백억 원이 피싱 범죄로 유출된 사실이 드러났으며, 검찰은 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한편, 대장...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외야수 이정후가 LA공항에서 입국 심사 중 서류 누락으로 억류되었으나, 미국 정치권의 개입으로 정상적으로 풀려났으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