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아빠와 함께 미리 크리스마스 즐기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2월 12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너와 함께면, 매일이 크리스마스' 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제이쓴은 15개월 아들 준범에게 겨울 분위기의 낭만을 알려주기 위해 본업인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면모를 뽐낸다. 제이쓴은 자신만만하게 벽난로 셀프 제작으로 아들과의 시간을 준비한다. 준범을 위해 직접 텐트의 나무를 조립하고, 벽난로 설계 도안을 그리며 하나부터 열까지 자체 제작에 나선다.

준범은 제이쓴 옆에 찰싹 붙어 텐트의 재료인 나무 막대기를 가볍게 들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또한 직접 펜을 들고 엉덩이를 쭉 뺀 채 설계 도안 위에 마음껏 예술혼까지 불태운다.

한편 펜싱 선수 김준호는 크리스마스에 훈련 일정으로 두 아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것을 대비해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두 형제가 아빠와 디저트부터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손수 만들며 파티를 빛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현 정부가 북한에 유화적인 태도를 보이며 국민 보호 문제에 무관심하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북한 억류자 문제에 대한 질문에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배우 조진웅이 과거 소년범 의혹을 인정하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조진웅은 고교 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