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탑 18기 조재곤 회장 이임, 최원도 신임회장 취임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8기 회원 등이 18일 열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최두성 기자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8기 회원 등이 18일 열린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최두성 기자

매일 탑리더스 아카데미(교장 이동관) 18기는 18일 대구 수성구 오월의 신부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조재곤 회장(㈜영풍 대표)이 물러나고, 최원도 신임 회장(초이스엠 대표)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18기 동기 50여 명이 참석했다. 더불어 손동기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김홍석 총동 사무총장과 집행부 10여명, 그리고 조칠순 총동창회 골프회장, 이동희 19기 회장 등이 자리를 함께하며 이임 회장에게는 감사를, 신임 회장에게는 축하를 전했다.

최원도 신임 회장은 "무한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2024년도에도 18기의 단합과 화합을 이끌며 총동창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조재곤 이임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동기회를 이끌면서 나눈 시간들은 평생 잊을 수 없는 행복과 추억이 됐다"며 "사회적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손동기 총동창회장과 이동관 교장은 "동기들 간의 끈끈한 정은 물론 총동회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 등 18기가 보여준 저력을 계속해서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주선영 소프라노가 축하공연을 펼쳤으며 김충옥 수석부회장 등 부회장단과 이재호·장석우 감사, 김미정 사무총장을 비롯한 사무국 등 새 집행부도 선임됐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